알콤미니문의 > 묻고답하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알콤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알콤미니문의 (1)
작성자
회원
등록일
2018.01.05 07:41
조회수
11

본문

제품이 고장난거 같은데요 알콤미니 물보충표시 금방사라지지않는다고 하잖아요
지금 약국에서 파는 멸균증류수 넣은지 3일 지났는데요 아직도 물보충표시 뜨고 물보충하라고 알람울리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
수리한다고하면 수리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댓글목록

Rcom님의 댓글

Rcom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금 부화중이신가요? 많이 불편하시겠습니다.
말씀주신 증상으로 봐서는 증류수를 보충하였는데도 램프가 꺼지지 않고 알림이 울린다면 물감지 센서의 고장이 아닌지 염려가 되는 상황입니다.
제품을 알콤 본사 AS부서로 접수하여 주시고 제품을 보내주셔서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최초 제품을 구매하신 후 본사에 제품등록을 하셨다면 무상AS 기간은 2년입니다.
본사 AS부서로 접수 하실때 (055-337-2561 /내선번호 227번) 그 부분도 확인이 되오니 상담시 다시 한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